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맛난 해장국으로 점심한끼 뚝딱 해결!

반응형

 

 날이 쌀쌀~한 금요일.

이런날에는 국밥을 먹어줘야겠지요

소고기 해장국을 먹으러 갔습니다.

 

 

 

 조만간 제주도로 여행을 떠날 저이기에...

미리 예행연습겸??ㅋㅋㅋㅋ --

전 국밥을 정말 좋아해요 ㅎㅎ

 

 

 

 

 

 

 소고기 해장국과 선지해장국이 주 메뉴인 곳 이군요.

참으로 맛날거 같습니다.

 

 

 

 

 

 

 

 

 소고기 해장국집으로 입장~!!

 

 

 

 

 

 

 

 기본 찬들이 주욱 차려집니다.

그래봐야 김치종류뿐이지만요 ㅎㅎ

하지만 국밥먹을떄 김치만 있으면 떙이지요

다른반찬따윈 필요없습니다. ㅎ

ㅎㅎ

 

 

 

 

 

 

 

 

 

 등장하신 소고기 해장국님

얼큰해보이는 국물에 건더기가 그득하네요 ㅎㅎ

 

 

 

 

 

 

 

 이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너무 맛있겠네요 ㅠㅠ

 

 

 

 

 해장국 맨 아래 당면도 많이 있습니다.

일단 당면부터 후루루루룩 흡입합니다.

 

 

 

 

 

 

 

 다른 동료가 먹은 선지해장국 입니다.

선지 좋아하시는분들은 참으로 좋아하시는 메뉴지요

저는 선지를 먹지 않아서...

선지와 소고기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대충 국물 조금 먹었고 당면도 먹었으니...밥을 말아야겠지요??

국밥은 정말 너무 좋아요 ㅠㅠ

 

 

 

 

 

 

 

 

뜨거운거 후후 불어가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너무 너무 맛나요 ㅠㅠ 맵긴하지만요 ㅎㅎ

얼얼한 입안을 다스려주는것은 바로!!!

 

 

 

 

 

 

 

 

 

요 소주이지요 ㅎㅎㅎ

국밥먹을때 어찌 소주를 뺴놓고 먹을 수 있겠습니까

그쵸?ㅋㅋㅋ

국밥에는 자고로 소주이지요 ㅎㅎㅎ

둘이 나누어 마셨기에 반밖에 마시지 않았는데요,

 참으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아...또 생각나네요...

쌀쌀한 오늘같은날, 소주한잔과 국밥 어떠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