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불짬뽕...제입맛에는 맛짬뽕이 더...

반응형

 

 요즘 짬뽕라면들이 참으로 인기가 많죠.

각 라면회사에서 짬뽕라면을 출시하여 경쟁도 치열한 상황인데요,

저는 진짬뽕과 맛짬뽕은 먹어보았습니다.

제입맛에는 맛짬뽕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불맛도 강해서 좋구요.

그래서 맛짬뽕을 열심히 먹었는데,

지인이 불맛을 좋아하면 불짬뽕을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불맛은 불짬뽕이 더 많이 난다고 하면서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끓이기 전에~뒤에 끓이는방법을 읽어보니...

다른 라면류와는 약간 다른 방식이더라구요.

끓기전의 물에 액상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먼저넣고

그담에 물을 끓이라 하더군요

시키는데로 해야겠지요 ? ㅎㅎ

 

 

 

 

 

 

 

 

 면발은...

다른 짬뽕류보다 약간 얇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 눈의 착각일수도 있구요 ㅎㅎ

 

 

 

 

 

 

 

 

 

 

 스프는 세종류, 액상스프와 건더기스프.그리고 향미유가 있습니다.

 

 

 

 

 

 

 

 

 시키는데로 끓지 않는 물에 액상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이기 시작하였습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네요

 

 

 

 

 

 

 

 

 면을 투하하여 더 끓여주었습니다.

 

 

 

 

 

 라면완성~!!

일단 해물향이 진하게 나지않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제가 해물향은 좋아하지 않아서 ㅎㅎㅎ

 

 

 

 

 

 

 

 

 

 짬뽕들의 트레이드마크겠지요. 불맛을 내어주는 향미유가 들어갑니다!

 

 

 

 

 

 

 

 

 

잘 저어서 후루루루루루룩

흡입하였습니다.

음..

생각보다 매워요 ㅎㅎㅎ

매운맛땜에 강한 불맛이 많이 죽는 느낌입니다.

면발도 다소 약한 느낌이 들구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제입맛에는 맛짬뽕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나름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만...담부터는 맛짬뽕인걸로...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