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즐거운 주말의 치킨 먹방

반응형

 

 즐거운 주말. 마지막주말 일요일..ㅠㅠ

그 즐거운 어제 일요일에 친구와 만나서 맥주한잔 하였습니다.

1차로는 친구가 일본가서 사온 일본음식들로 1차를 맞이하였네요 ㅎㅎ

이것저것 사온것을 들고 나왔더라구요

일본가고싶다 ㅠㅠ

 

 

 

 

 

 

 

 

 

 어릴적에 먹던 제리포같은 군것질거리입니다.

제리포와 맛이 비슷한데요, 더 탱글탱글하고 씹히는 식감이 강해요

맛나게 먹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어했었던 새우과자입니다.

오오...이거 맛나더라구요!!

 

 

 

 

 

짭짤하면서 새우향 사악~나는게...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맥주한잔과 곁들이면 최강일거같더라구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꼭 사먹을거에요 ㅎㅎ

 

 

 

 

 함께 들고나온 호로요이입니다.

밀키스맛, 복숭아,포도,레몬의 다양한 맛을 가지고 나왔네요

다 맛있는데 저는 포도맛과 레몬맛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도수가 높지도 않기에 편안하게 음료처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자가비??네요. 이건 그냥 특별할거는 없었습니다.

감자과자에요 ㅎㅎㅎ

이렇게 1차회식?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동한 치킨집!!치킨님!치느님!!!

치킨님은 사랑이십니다..ㅠㅠ

치킨너무좋아요...ㅋ

 

노랑치킨이란곳으로 갔습니다.

 

 

 

 깐풍치킨?인가를 주문하였습니다.

달달하게 양념이 잘 배어서 참으로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치킨님 만나면 빠뜨릴수없는...그분...맥주님 이십니다.

치킨한입먹고 맥주한모금하면 캬아~~~~~~~

정말 너무 맛나요 ㅎㅎㅎㅎㅎ

 

 

 

 

 

치킨을 계속먹다보니 좀 느끼해져서 떡볶이도 추가주문했습니다.

보기엔 안그런데 상당히 맵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맥주를 꿀꺽꿀꺽...ㅋㅋ

오랜만에 친구들과 아주 맛나게 잘 먹었네요.

주말은 이런 먹방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또다시 다음 주말이 오면 좋겠네요...

시작되는 월요일...ㅠㅠ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