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이마트 참치회 맛나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포스팅을 했던거처럼 그날,

 이마트에서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요 참치잡이 이벤트!

오늘은 참치 잡는날 이라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갔을때는 이미 다 해채되어버린 참치만이 남아있었습니다.

참치 해채하는거 보고팟는데..아쉽...ㅠㅠ

그래도!

이런 이벤트도 하는데 참치는 먹어줘야하겠지요? ㅋㅋ

참치회를 낼름 사왔습니다.

 

 

 

 

 

 

 

 이마트에서 공수해온, 갓해채한 참치회 입니다.

음....사이즈가 좀 커요....혼자먹기에는...ㅠㅠ

저 아랫단계가 있음 좋겠으나...없더라구요 ㅠㅠ

가격도 가격이고....하지만...먹고픈데 어쩝니까 ㅋ 그냥 집어왔습니다.

 

 

 

 

 

 

 

 참치회에 필요한건??간장과 참기름이지요 ㅎㅎ

와사비는 참치회있는곳에 따로 올려져있어요

 

 

 

 

 

 

 

 

 일전에 포스팅한 이마트 노브랜드의 김도

 같이 준비를 하였습니다.

 

 

 

 

 

 

 

 

 

 참치회 개봉박두!!!

아...참치회 정말 너무 좋아요 ㅠㅠ

 

 

 

 

 

 

 

 

 저 분홍빛깔.....

윤기 좌르르....

너무 맛있을거 같네요 ㄷㄷ

 

 

 

 

 

 

 

 

 기름진 뱃살은 참기름에 ....

전 기름진맛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 약간 느끼할수 는 있지만...저래 참기름 찍어먹음 고소함이 배가되기에...

아...포스팅하는데 또 침이 넘어갑니다. ㅎㅎㅎ

 

 

 

 

 

참치회에 와사비 조금 올려서 저렇게 김에도 싸먹구요 ㅎㅎ

 

 

 

 

 

 

 

 항상 회를 먹을때 초밥을 만들어서 쥐어 먹는데....

저날은 배가 많이 고프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밥만을 따로 준비하였습니다.

 

 

 

 

 숟가락위에 밥 올려서 와사비 조금 얹고

 

 

 

 

 

 

 

 

 간장찍은 참치회 한조각 올려서 입에 넣었습니다.

초밥쥐어먹는거보다는 맛이 없지만 그래도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소주아닌...맥주와 함께하였습니다.

소주는....칼로리가 높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참으로 맛나게 잘 먹었네요 ㅎㅎ

이마트는 다른 마트와 다르게 참치회가 있어서 참으로 좋습니다.

(다른 마트에도 있나요?)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프네요 ㅎㅎㅎ

가격은 좀 부담이지만....그래도 맛있어요 ㅎㅎ

이마트 참치회, 대만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