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마늘기름장과 삼겹살의 궁합은 최고네요

반응형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다이어트고 뭐고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이렇게 원하는거

맘대로 먹을 수 도 있어야지요!!ㅠㅠ

그래도 계속 맘에 걸리기에...

아주 조금만 구웠어요 에휴...

암튼...맛나보이긴 하네요 ㅎㅎㅎㅎ

 

 

 

 

 

 

 

 

제가 너무나도 좋아라하는 쌈 입니다.

고기먹을떄 쌈싸먹지 않는 행위(?)저는 이해못해요 ㅎㅎ

고기 못먹는 사람이네~라고 하는사람들!이해할수 없습니다.

쌈과 함께일떄 삼겹살이 얼마나 빛을 발하는

데요!

 

 

 

 

 

 

 

 

 

쌈장과 마늘기름장도 준비하였습니다.

전 요 마늘기름장을 너무 좋아라해요.

기본적으로 마늘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

알싸~하게 매운맛과 꼬소함이 어우러진 마늘기름장....너무 맛나요 ㅋ

 

 

 

 

 

 

 

 

 

 

 배추쌈에 쌈장살짝 올리고

 

 

 

 

 

 

 

 

 밥 한숟가락 올려주고

 

 

 

 

 

 

 

 

 

 위에 삼겹살을 한점 올려줍니다.

 

 

 

 

 

 

 

 

 

그 위에 마늘기름장 조금 살짝 올려주면 완성~~

한입에 넣고 우적우적우적 먹어주면 되지요 ㅎㅎㅎ

아....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픕니다. 꼬로록

 

삼겹살과 마늘기름장의 조화는 정말 환상이었어요 ㅠ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조만간 또 한번 먹어야겠어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