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캠핑을 가려 합니다.

반응형

이제 캠핑시즌이네요~날도 따땃~해지고 좋으니

 캠핑가기 딱좋은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도 이제 다다음주쯤에 캠핑을 떠나려고 합니다.

추운겨우내 어디도 가지 않았어요 ㅎㅎ

날 따뜻해지니 놀러가야겠지요? ㅎㅎ

 

 

 

 이번 캠핑에는 요 야전침대를 구입해서 갈 생각입니다.

저는 캠핑가면 자주 밖에서 자거든요

근데 돗자리위에서 자면 참으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요 야전침대를 사가지고 가서 이 위에서 자려 합니다.

 

 

 

 

물론 날벌래들 많을테니 요 모기장도 구입해서 가려합니다.

이걸로 침대위를 씌우려구요 ㅎㅎ

야전침대위에 침낭하나 놓고 그안에 들어가서 자면 참으로 좋을거 같네요 ㅋ

즐거운 캠핑이 기대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