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편의점 된장국을 먹어보았습니다.

반응형

점심을 먹는데 국물이 없었습니다.

밥먹을때 국물없이는 먹지 못하는...   나이를 먹었나봐요 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편의점 으로 향했습니다.

 

 

편의점에서 요녀석을 집어왔습니다.

편의점 된장국이에요.

 

 

 

 

 

 

 

 

한편에 편의점 전용 제품이라고 써있네요.

확실히...편의점 외에서는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뚜껑을 열면 내용물은 무지 단순합니다.

요런 분말스프 하나 들어있어요.

 

 

 

분말스프를 편의점 된장국 용기에 넣어줍니다.

네모난 하얀 조각들.

무엇인지 다 아시겠지요?

두부입니다. ㅎㅎ

제가 좋아라하는 두부!

 

 

 

물을 넣고 조금 기다려서 먹기만 하면 되는데요,

맛도 괜찮고, 두부도 괜찮습니다.

점심먹으면서 후루룩 마셨어요 ㅎㅎ

맛있더라구요

요즘 편의점 음식들보면 참으로 맛난것도 많고,

좋드라구요. 맥주안주 간단히 먹을떄도 편의점을 자주 애용합니다.

점점 좋아지는 세상속에 살고있으니..참으로 편하긴 하네요.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편의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