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요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맥주안주 최고네요

반응형

저희집은 에어프라이어를 매우 많이 이용합니다. 

활용도가 너무 높아서 좋은거같아요.

간단하게 술한잔 하려고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장볼때 사왔던 냉동식품을 꺼내었습니다. 

후라이팬으로 조리해서 먹을까 하다가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한다기에 프라이어로

조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그냥 돌리기만하면 되니

너무 간단해서 좋은거같아요.

오늘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드리는 것은

바로 요거입니다. 

치킨너겟이에요.

닭으로 유명한 하림에서 만든거네요.

너겟이라면..맥주안주로 아주 그만이지요 ㅎㅎ

딱 써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 하라고

시간이 뙇하고 써있네요. 

옆에보니 닭고기 64.2라네요. 나머지는 음..

튀김옷..인걸까요?

사실 에어프라이어 요리 말고 

프라이팬이나 기름에 튀겨도 되긴 하는데..

아무래도 가장 간편한건 에어프라이어 이지요 ㅎㅎ

정말 간편하고 좋은거같습니다. 

기름도 안튀고, 설거지도 쉽고

간단하게 맥주안주로 만들어서 한잔하려했는데..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ㅎㅎㅎ

와이프가 비빔면과 함께 먹고싶다하여 

비빔면도 끓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음..국물이 부족할거같아서리...오뎅탕도..

일이 점점 커지네요 ㅋ 간단하게 맥주안주 하려 한건데 ㅋ

하지만 어차피 이거 먹어 없애야했어요.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오뎅을 적당하게 잘라주었습니다. 

물끓이고. 다진마늘 넣고.

오뎅넣고 파넣고. 가쓰오 다시국물 넣고.

소금으로 간하고 청양고추뿌려주면 오뎅탕 끝.

너무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안주기에 

항상 애용한답니다. ㅎㅎ

오뎅탕 끓여놓고 이제 너겟차례입니다. 

이미 튀겨져서 얼려진거라 재가열만 하면되는

간편한 식품입니다. 먹을 양을 꺼내었습니다. 

좀 많은가...싶지만...이정도야 머..ㅎㅎ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 깔고

겹쳐지지않게 너겟을 올려주었습니다. 

대용량이라 다 들어가더라구요.

써있는걸 잊고 그냥 감으로 180도에 7분 

돌렸습니다. ㅎㅎㅎ 

열어보았더니 익긴 익었는데 뭔가 

바삭함이 부족한거같은...

뒤집고 200도에서 4분정도 더 돌려주었어요.

써있는데로 200도에 7분하면 딱 맞을 듯 해요.

아무튼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하는 

간단게 만들어 먹는 치킨너겟 완성입니다. 

비빔면도 끓였는데...사진에 없네요 ㅎㅎ 

귀찮아서 패스했나봐요. 암튼...너겟 너무 맛있네요.

하지만 확실히 팬에서 조리하는것보다는

바삭함이 떨어져요. 그래도 편리함때문에

너겟은 에어프라이어 요리로 추천하는 바 입니다. 

소스찍어먹으니 크으..너무 맛나네요.

오뎅탕도 청양고추 많이 넣어서 

칼칼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실 이거는 소주랑 어울리지만..메인 안주인

너겟이 맥주안주 이다보니..맥주랑 먹었습니다. ㅎㅎ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니 너무 즐거웠던

술한상 이었습니다. 

오늘은 어떤 안주로 즐겁게 먹방을 할지

벌써 고민이네요 ㅎㅎ

이상으로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하는,

맥주안주 너겟 이야기를 마무리합니다. 

 

모두들 맛나고 행복한 오늘 되세요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