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으슬으슬할땐 소주를 한잔..15.02.08

반응형

몸도 좋지않고, 입맛도 없고, 으슬으슬해서요 주말 저녁밥은 그냥 떡볶이로 때웠습니다.

매콤한 떡볶기에 소주한잔하면 감기기운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 사와서 먹었지요.

순대도 먹고싶었는데....그러면 양이 너무 많아져서요..아쉽아쉽..

떡볶이 체인점에서 포장을 하면서 문득 드는 생각이!!

동네 떡볶이집 가서 튀김과 순대를 포장해 달라하고 튀김에 떡볶이 국물 얹어달라고 하면 떡볶이도 몇개 같이 얹어주거든요.

그럼 세가지를 다 먹을 수 있는데!!!!! 막 포장을 하는데 그 생각이 딱 떠오르더라구요 ㅋ

 

 그냥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참이슬 한잔 곁들였지요 ㅎㅎ

떡볶이 위에있는 메추리알 하나가 참 앙증맞네요.ㅋ 전 메추리알 너무 좋아해요 ㅎㅎ

 

 먹으면서 컴퓨터로 보고있는건 삼겹살 구워먹은 블로그포스팅입니다. 저는 음식먹으면서 요리 만화라든지 음식 프로그램이라든지 보는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소주한쟌 캬~~좋더라구요 ㅎㅎ 맛나긴 한데...너무 많더군요 에고 겨우 먹었습니다.

감기가 어서 떨어져야 하는데....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