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몸이 아플때는 고기를 먹어야죠! 15.02.10

반응형

트레이닝 끝내고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몸이 좋지 않아서 골골거리고 있었는데요 고기를 먹고 힘내야겠지요 ㅎㅎ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동네의 고기부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주변의 고기부페에서 가장 저렴한 곳이었거든요 ㅎㅎㅎ

 

 bbq 고기부페입니다. bbq치킨과는 상관없는곳인듯 합니다 .ㅎㅎ

평일 점심 9900원으로 아주 저렴한 고기부페입니다.

 상당히 넓은곳 입니다. 때가 안맞아서일까요, 사람이 별로 없네요

 

 

 고기뿐만 아니라 부페처럼 꽤나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꼴깍

 

 

 주먹밥,탕수육,떡볶이,잡채....등등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그냥 고깃집가는거보다 이런 고기부페가는게 저는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고기코너입니다. 다양한 고기들이 구워달라고 늘어져 있네요 ㅋ

 

 

 

 이것저것 가져와서 굽기 시작합니다. 일단 대패삼겹살로 시작을 합니다. 금방구어서 먹을수 있잖아요 ㅎㅎ

 

 

 

 

 소고기 등심이네요. 고기는 어느부위던 다 맛있는거 같아요 ㅋ

 

 

고기외에도 먹을게 많다는게 참 좋네요 ㅎㅎ

원래 고기를 먹으면 소주를 뺴놓지 않고 먹는데요, 이날은 몸이 좋지않은 관계로 소주는 패스했습니다.

아...이제 먹는양이 일반인(?)수준으로 돌아간거같습니다. ㅎㅎ 많이 먹히지를 않아요....뭐 몸에 좋은거니 다행이죠 ㅎㅎ

아무튼 맛나게 먹은 점심 고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