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요리

점심메뉴 추천 / 하루한끼 든든하게 먹자!

반응형

요즘 하루 한끼만 제대로 식사를 합니다. 

다이어트 때문인데요,

딱 점심에만 맛있는저 제대로 한끼 먹고,

저녁에는 삶은계란이나 토마토나 고구마.

요런거 먹으면서 연명하고 있습니다. ㅋ

그렇다보니 하루 한끼라도 든든하게.제대로

먹자 하여 맛난거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오늘도 맛난걸로 맛있게 잘 먹은 한끼 였습니다.

오늘의 점심메뉴 추천. 시작합니다.

일단 첫번째 메뉴는 된장찌개에요.

저 뚝배기는 한끼 딱 먹을분량나오는

아주 맘에 들어하는 뚝배기 입니다. 

감자,팽이버섯,애호박,두부,양파 넣고 

된장과 고추장 조금넣어 팔팔끓여만든

맛있는 된장찌개 입니다. 

칼칼한맛을 좋아라하기에 청양고추도 

썰어넣었습니다. 점심메뉴 추천으로 

자주 나오는 메뉴인 된장찌개.

파채칼을 이용하여 파도 채썰이 해주었습니다.

파무침을 만들거에요.

오늘의 점심메뉴.이제 슬슬 무엇이 나올지

윤곽이 잡히실겁니다.

 항상 그냥 칼로 채썰다가 번거로워서 구입한

채칼인데요. 처음 써봤는데 우와...신세계...

너무 쉽게 파채를 만들 수 있어요!

고춧가루. 설탕.간장.식초를 넣어

조물조물해서 파무침을 만들었습니다. 

깨도 살짝 뿌려주었어요.

오이를 채썰어주었습니다. 

요건 어디에 들어갈까요? ㅋ

바로 냉면입니다. ㅎㅎ

냉면 일인분을 둘이서 나누어 먹을거에요.

면을 잘 풀어주었습니다.

면을 삶아준 후, 찬물로 잘 헹구어

주었습니다. 

면 위에 채썬오이와 

절임무 올려주었어요.

냉면 준비도 끝.

이제 먹을때 육수만 부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메인메뉴 등장입니다. 

앞서 메뉴들을 보셨으면 짐작을 하셨겟지요.

고기꾸어 먹을거에요 ㅎㅎ

점심메뉴 추천으로 고기만한게 없지요.

고기를 잘 꾸워주었습니다. 

지이익 소리 나면서 익는 고기를보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ㅋㅋ

넘나 맛있어 보이는것.

뒤집어가면서 잘 익혀주었습니다. 

점심메뉴는 정말 고기가 최고인거같아요.

든든하고 맛있고.

잘 구워진 목살구이 입니다. 

너무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

오늘의 하루한끼, 점심메뉴 추천 한상입니다.

뭐 많이 준비한건 없는데, 꽤나 오래걸렸어요 ㅎㅎ

고기 쌈싸먹는데, 그래도 있을건 다 있네요.

 상추에 깻잎,쌈무 올리고

밥,고기,쌈장,고추,파무침 올려서 싸먹으면

그 맛이 환상입니다. 크으

된장찌개도 너무 맛이 좋았어요.

점심메뉴 하면 빠지지 않는 궁극의 한식.된장찌개.

정말 너무 좋습니다 .ㅎㅎ

밥 다 쌈사먹고, 후식냉면도 즐겼습니다.

냉동실에 넣어두었던 육수 꼴꼴꼴 부어주고

남은 고기와 함께 후루룩 흡입했네요.

아주개운하게 점심식사 잘 마무리 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메뉴였네요.

 

내일은 무얼먹을까~고민했는데, 이미 정했습니다. 

바지락 술찜해서 먹을거에요 ㅎㅎ 맛있겠다.

하루 한끼지만 제대로, 든든히먹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열심히,맛있게 다이어트해보렵니다.

모두들 맛있고 행복한 오늘 되시구요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