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맛있는 음식 한끼면 기분이 좋아진다 / 버섯전골 먹방이야기

반응형

오늘은 요리포스팅이 아닌 

먹방 포스팅입니다. 

매일 만들어먹는것도 지칠떄가 있지요.

사실 오늘은 어제 먹고 남은 카레를 이용하여

돈까스카레를 만들어 먹으려했는데,

한가지 음식을 두번 연달아 먹는걸 저도,와이프도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돈까스카레는 내일먹기로하고. 오늘은

저희가 좋아하는 버섯전골 집에서 포장을 해와

먹기로 하였습니다.

하루에 한끼 먹는데 맛있는 음식으로 먹어줘야지요.

기분좋게 먹은 한끼. 시작합니다.

일산에 있는 송가네 만주칼국수라는곳에서

포장해온 버섯 전골 입니다.

만두와 버섯이 잔~뜩 들어가있어서 

너무나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1인분에 8500원. 2인분 17000원에

포장을 해 왔습니다. 

저희가 정말 좋아하는곳 이라서 

이렇게 종종 사다가 먹어요.

아까 보여준 비닐봉지가 다가 아니에요.

이렇게 검정 봉지까지.

내용물이 어마어마합니다.

원래 이렇게 포장해주던곳이 아닌데요,

이번에 배달서비스를 시작하였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바뀌었네요.

저 야채들 커다란 봉지에 넣어주고,

육숟 봉지에 넣어주었었는데 말이죠 ㅎㅎ

그리고 육수가 양념장과 마늘까지 다 들어가서

완성된 육수를 주었었는데, 이제는 따로 주더라구요.

배달서비스를 시작해서인지,

이렇게 조리방법 쪽지도 들어가 있네요

일단 동봉된 야채를 넣어주고 

육수를 붓고 만두도 넣어주었습니다. 

원래 2인분 주문하면 만두 4개였는데, 한개가 늘었어요!

동봉된 양념들 입니다. 

순한맛,보통맛,매운맛 이렇게 있는데

저희는 매운맛을 먹어요.

이곳 육수의 특징은 다진마늘이 많이 들어간다는 점 인데요

마늘향 강하게 나면서,맛이 기가막힙니다.

저 마늘 다 넣어야해요

양념들도 다 넣어주었습니다. 

보골보골 끓이기 시작하였어요.

야채와 버섯이 많지만,

저희는 팽이버섯 하나와 새송이버섯까지

더 넣었습니다. 

버섯전골 너무 좋아요 ㅎㅎ

 

육수가 너무 많아서 넘치려 합니다. 

사실 여기 육수 너무 좋아해서 반만 먹고 반은 냉동시켰다가

다음에 전골같은거 해먹을때 사용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깜빡하고 다 넣어버렸네요 ㄷㄷ

 

상으로 옮겨 은근히 끓이면서 먹기 시작.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 ㅎㅎ

이건 요 버섯전골집에서 정말 맛있는

오이무침?김치?인데요,

정말 너무 잘 어울리고 너무 맛있어요.

잘익은 버섯은 함께 온 와사비장에 쿡

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환상이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떡이 안들어있었었는데,

배달시작하면서 떡도 추가했나봐요.

그런데 떡은 너무 조금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ㅎㅎ

이집 만두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반,김치 반으로 주문하였어요.

둘다 너무 맛있는 음식이어욬

열심히 만두와 버섯 건져먹었으면

이제 칼국수 차례입니다. 

면을 넣고 끓여줍니다.

이집 정말 양 많이 줘요 ㅎㅎ

바글바글 끓으면서 칼국수가 익어갑니다.

아...칼국수 정말 맛있어요.

육수가 맛있으니 칼국수가 맛이 없을수가 없지요

칼국수 다먹을때 배가 이미 불러오지만...

그렇다고 요걸 안먹을 수 없지요.

이건 볶음밥용이에요.

국물 자박하게해서 죽처럼 만들어 먹어도 되는데

국물살짝만넣고 볶아주는게 더 맛있습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지요?

저희는 이번에는 죽처럼 먹기로했습니다.

국물 넉넉히 남기고. 넣어줍니다.

완성!

정말...제가 삼겹살집이라던지,닭갈비집이라던지

양념남은거에 철판볶음밥같은거 만들어 먹잖아요?

그런거 많이 먹어봤지만, 이집에 비하는곳은 본적이 없습니다.

정말 진짜 엄청 맛있어요.ㅎㅎ

일산 사시는분들 계시면 꼭 여기한번 가셔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이무침?김치? 암튼 저거 올려서먹으면

최강입니다. 

칼국수먹고 배가많이 불렀지만.

밥까지 다 먹었습니다...남길수없는 그런 맛이에요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있는 음식 한끼 잘 먹고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래서 오늘 기분이 좋았어요.

담에 또 사다먹으렵니다. 

 

즐겁게,맛있게 잘 먹었던 버섯전골 이야기 였습니다. 

모두들 맛난거 많이드시고 행복한 오늘되세요

모두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