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일산 맛집 입니다. 송가네 만두전골!

반응형

 

더운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까지 겹치다보니 어휴..기력도 없고 힘드네요.

그래서 오늘 점심은 제대로 한끼 챙겨먹자!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어차피 하루 한끼 먹는건데, 다이어트땜시 항상 조금씩 먹거든요.

이러다가 쓰러질지도 모르니...한끼는 제대로 먹어보자!라고하여

만두전골을 포장해 왔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곳이에요. 저는 파주에 살지만 여기는 일산맛집으로 

유명한 곳 입니다. 정말 정말 맛있어요 ㅎㅎ

몇번은 가서 먹었는데, 지금은 퇴근하면서 들러서

포장해와서 다음날 와이프랑 먹곤 합니다. 

어제 퇴근하면서 포장을 해 왔고,

오늘 먹게 되었네요 .

여기 정말 일산 맛집 이에요. 만두전골 엄청 맛있는곳 입니다.

원래 배달하는곳이 아니었는데, 요즘은 배달도 하더라구요.

배달 시작 전에는 포장해도 이렇게 깔끔하게 안되었는데,

배달 시작하고는 포장 자체가 굉장히 깔끔해 졌어요.

만두,칼국수,육수,각종 야채들 입니다.

2인분 포장했구요 2인17000원인가 해요.

볶음밥용 밥과 오이절임까지.

정말 푸짐하게 포장해 줍니다. 

양이 어마무시해요.

육수에 넣는 양념들 입니다. 

맨왼쪽은 찍어먹는 겨자장. 그리고 오른쪽으로 세개는

다 육수에 넣을것들 이에요.

양념장과 청양고추, 그리고 다진마늘 입니다.

이곳의 육수는 다진마늘이 많이 들어가기로 유명합니다. 

너무 맛이 좋아요.

자 이제 끓여보겠습니다. 

야채를 다 넣었습니다. 

야채가 많다보니 냄비가 좀 작은 느낌인데요...

끓이면서 야채의 숨들이 죽으면 괜찮아져요.

손만두 입니다.

한사람당 2개씩인데요, 배달시작하고부터는

한개를 서비스로 더 넣어주시나봐요.

아래의 칼국수는 다 먹고 마지막즈음 끓일거에요.

만두들도 올려주었습니다. 

좁아요 좁아...ㅎㅎ

양념장과 다진마늘, 청양고추를 넣었습니다. 

어제 포장해주시면서 양념장 다 넣으면 너무 매울꺼라 하시더만,

음....안맵더라구요 ㅎㅎ 그냥 다 넣기로.

육수까지 다 부어주면 준비 끝.

이제 팔팔 끓여주면 됩니다. 

야채들도 숨이 다 죽고....

육수를 맛보았는데 크으..

육수가 너무 맛있어요. 일산 맛집이라는데는 

제생각에는 이 육수맛이 정말 큰거같아요.

저와 와이프에게는 안맵고 살짝 칼칼한 정도라서

너무 좋네요.

집에 포장해와서 먹으면 이런 장점이 있지요.

유부를 꺼내서 잘라 올렸습니다. 

국물요리에 유부들어가는거 너무 좋아요.

완전 맛있습니다. 

야채들도 다 익었으니 야채,버섯들을 건져 먹습니다.

아....이렇게 맛있다니 ㅠㅠ 정말 환상입니다. 

괜히 일산 맛집이 아닙니다. 

손만두도 정말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는 만두를 추가해서 좀더 살까봐요.

야채들과 만두를 거의 다 먹고..

남은 육수에 칼국수를 퐁당 해 줍니다. 

육수가 너무 맛있는 집 이다보니 칼국수도 예술이에요 여긴

오이절임과 함께 먹으니 정말 한없이 들어갑니다.

다이어트한다고 한동안 밀가루 안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크으.. 환상이네요 ㅠㅠ

오랜만에 한번 먹었으니, 이제 또 다시 밀가루는 피하는걸로.

칼국수도 다 먹고...이제 밥 볶아먹어야지요.

이렇게 볶음밥용 밥도 따로 있습니다. 

버터가 들어가 있는거 같아요. 

정말 꼬소합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직접 볶음밥 해주시는데요,

포장해서 먹으면 직접 해먹어야지요 ㅎㅎ

만들어 주시는 볶음밥 정말 최강인데..

집이니까 그냥 육수 좀더 많이해서 죽처럼 먹으렵니다.

바글바글 끓여서 완성!

정말 맛있습니다. 

육수가 맛있으니 멀 넣어 먹어도 정말 최강이에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한번씩은 스트레스를 풀어주어야 다이어트도 더 잘되고

그러는거 같아요 ㅎㅎ

 

일산 맛집 송가네 만두전골 포장해서 먹은 이야기 였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번 먹방을 기대하며..오늘은 여기까지.

모두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