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유튜브 동영상 올렸습니다. 술한잔 했던 먹방이야기에요~

반응형

오늘의 폿팅은 어제 마셨던 술한잔 이야기 입니다.

요즘 요리를 못하다보니 요리폿팅이 올라가질않네요 ㅠㅠ

조만간 맛난거 만들어 먹고 또 올리도록 하였습니다.

어제 간단하게 안주 준비해서 술한잔 하였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렸으니 

잠시 시간내주셔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어요

영상은 폿팅 하단에 올릴게요~

이번 술안주로 어묵탕을 끓였습니다.

노브랜드의 종합어묵을 이용하였어요.

가성비 최강인거 같습니다. 3천원대의 가격인데

몇번째 어묵탕을 만들어 먹는건지...

조만간 다시 사와야겠어요 ㅎㅎ

유부까지 썰어넣었습니다. 

청양고추와 양파까지 넣어서 칼칼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만드는 과정은 아래 유튜브 동영상에 나와있으니

봐주시면 감사해요 ㅎㅎ

이것도 노브랜드 닭꼬치 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200도 15분 돌리면 바삭하니 

맛있게 잘 익습니다. 

간단하게 준비하기 쉬운 맛있는 안주에요.

맛이 너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유튜브 동영상에 에어프라이어로 굽는영상

올려놓았습니다. 

지난번에도 소개한 육회세트입니다.

이번에 또 시켜 먹었어요.

육사시미,육회,연어회까지.

그리고 육회비빔밥까지 오는 구성입니다.

구성이 너무 좋아요. 가격도 착하구요

막 푸짐하지는 않지만 술안주로 좋은것들만

잔뜩 모였네요 ㅎㅎ

맛있어보이는 안주들 입니다. 

육회비빔밥은 잘 비벼주었습니다. 

이것참 맛있어요.

든든하기도 하구요

함께 할 술은 지난번 소개했던 고구마소주 려 입니다.

아...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ㅠㅠ

이거 다 먹거든 25도 짜리로 하나 더 구입할 예정입니다.

저는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얼음잔에 넣어 마셨습니다. 

부드럽고 넘김좋고, 향까지 너무 좋은 고구마소주.

각종 안주들과 함꼐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즐거웠던 술한상 이었네요.

 

 

유튜브 동영상 입니다. 한번씩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어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들 보내셔요~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