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요리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 맛있게 만드는 법

반응형

비가내려서 너무 시원하네요.

온도가 너무 선선해서 살거같습니다.

일년 내내 이런 온도면 좋겠어요 ㅎㅎ

오늘은 고기반찬으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저와 와이프는 쌈을 싸먹는걸 엄청 좋아라하기에

오늘은 제육볶음을 만들어 먹기로 하엿어요.

와이프스타일은 간장제육이고, 저는 매콤제육인지라

둘다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냥 꾸워서도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이놈의 욕심...

어차피 두가지 제육볶음 할건데, 하나 더 추가하는게 

어렵지는 않지요.그래서 그냥 구워먹는 고기도 추가하기로.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시작합니다.

처갓집에서 받아온 고기입니다. 

이렇게 소분해서 듬뿍 주시거든요.

너무 감사히 잘 먹고있네요.

사실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은 너무나도간단합니다. 

정말 단순한 요리인지라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라는 단어를 

쓰기에도 민망한감이 있네요 ㅎㅎ

일단 제가 좋아하는 매콤 제육볶음 맛있게 맛드는 법 

부터 시작합니다. 

고기를 적당하게 썰고, 양파를 채썰어서 넣어주었습니다.

여기에 설탕 반숟가락, 간장 네숟가락 정도.

그리고 다진마늘 조금가 고춧가루를 뿌려주었어요.

파도 썰어서 넣어주었습니다.

미림도 조금 넣어주었구요.

잘 버무려주면 매운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끝.

너무나 간단하네요 ㅎㅎ

조리하며 맛보면서 추가로 간을 맞추면 되어요.

간장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도 거의 과정은

동일합니다. 매콤버젼에서 고춧가루만 빼면 되지요.

다만, 설탕이랑 간장을 조금 더 넣기는 해요.

다진 마늘도요.

그래도 엄청 쉬운 레시피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잘 버무려주면 간장버젼의 제육볶음

황금레시피도 끝 입니다. 

정말이지 너무나도 쉬운 요리에요.

정~말 간편하게 한끼 뚝딱 해결할 수 잇는 

그런 요리지요.

요 고기는 따로 구울거에요.

그냥 구워먹는 고기도 너무 좋아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ㅎㅎ

된장찌개도 끓일겁니다.

제육볶음에 된장찌개라면 정말 최강 조합이지요.

양파,애호박,감자. 그리고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주었습니다.

다진마늘도 조금 넣어주었어요.

물넣고 팔팔 끓이다가 된장 풀어주고

팽이버섯 올려주었습니다. 

된장찌개도 너무 간단하네요.

이제 고기들을 조리해 볼까요.

간장제육부터 볶아주었습니다. 

냄새가 참으로 좋네욧

간장 제육볶음 완성!

꺠를 살살 뿌려주면 더 좋았을건데, 없더라구요.

그냥 먹는걸로.

매콤버젼도 볶아주었습니다. 

칼칼한 향이 올라와요.

베트남 고춧가루를 섞어주었거든요 ㅎㅎ

빨간버젼의 제육볶음도 완성입니다. 

정말 만드면서 항상 느끼는건데, 너무 간단한 요리에요.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정말 쉽습니다.

그냥 팬에 구워주기도 하였습니다. 

이거 기름장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

그냥 구운 고기까지.

고기 요리 3종세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세종류를 하지만 손이 많이가지는 않았어요.

너무나 쉬운 요리이기에..

오늘의 한상입니다. 

고기종류가 많다보니 아주그냥 든든하네요 ㅎㅎ

쌈을 잔뜩싸서 먹을거에요.

밥 위주보다는 쌈 위주로 먹기위하여 상추 세봉지,

깻잎 세묶음을 씻어서 준비하였습니다.

전 상추쌈 가득해서 먹는걸 아주 좋아합니다.

상추 세장과 깻잎을 깔아주었습니다.

무쌈도 올리고

밥 조금, 양파와 고추 그리고 고추장.

그리고 기름장 쿡 찍은 고기 한점.

쌈을 잘 싸서 입에 욱여넣고 먹으니 정말 환상이네요.

매콤버젼의 제육볶음도 쌈싸먹고.

간장버젼도 쌈싸서 먹었습니다. 

한종류씩 돌아가면서 먹으니 질리지를 않아요 ㅠㅠ

무한정 흡입이 가능하......ㄴ줄 알았는데, 

쌈 많이 먹으니 배가 차더라구요 ㅎㅎ

밥도 남기고 쌈으로 배채웠습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알아보았습니다. 

매콤과 간장버젼. 둘다 너무 간단하고 맛있네요.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너무 쉬우니 고기 드시고 싶으실때

꼭 두종류 다!만들어서 드셔보심이 어떠신가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ㅎㅎ

날 선선해서 너무 좋은데 맛난거 많이 드시구요.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