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곱창 전골 ,구이로 집에서 곱창파티!

반응형

날이 확 더워졌습니다.

장마라고하면 한 일주일은 비가 내려줘야하지 않을까요?

장마라고하고는 하루 이틀,길어야 삼일정도 내리고 마는게

무슨 장마인건지...ㅠㅠ

에고...날이 많이 더워져서 힘이드네요.

이럴때일수록 든든하게 먹고 버텨줘야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 그러지도 못하고...ㅎㅎ

그래도 내일은 하루 먹는날이기에 내일만을 기다리며

버티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치팅데이떄 먹었던 포스팅입니다.

아직도 끝나지가 않았어요 ㅎㅎ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던 곱창파티 이야기 입니다.

시작합니다.

와이프도 저도,곱창전골을 매우 좋아라하기에

여러 업체들에서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수영골목길곱창전골이라던지,문현 곱창전골이라던지

유명한데꺼 많이 먹어봤는데요,

이번에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수영꺼를 먹을것인가 다른것을 먹을것인가...

곱창전골 퀄리티로보면 수여 골목길 곱창전골이 최강이지만,

이번에는 곱창 구이도 같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러자니 수영꺼는 너무 진~해서 곱창전골만 먹어도 만족감이 

꽉 차 버리기에...해서 결정한것이 곱짱맛짱의 시래기 곱창전골입니다.

가격은 8천원대. 곱창도 많이 들어있고 시래기도 많고.

가성비 최강의 제품입니다. 국물은 다른 전골보다 연한느낌으로

국?의 느낌도 들긴 하지만 맛이 없지않구요.

내용물이 정말 실해서 아주 좋아라하는 제품이에요.

곱창구이도 먹을꺼라 함께하면 딱 좋을거같더라구요.

미리 해동을 해놨어야하는건데....

흐르는물에 살짝이나마 해동한후 바로 불에 올려주었습니다.

아주 꽝꽝 얼어있더라구요 ㅠㅠ 

덕분에 끓이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점점 해동이 되어가면서 곱창과 시래기가 나옵니다.

양이 상당히 많아요.그리고 국물도 맛이 좋습니다 

캠핑같은거갈떄 요거 한팩 가져가면 최강일듯!

곱창전골 사면서 함께 구입했던 곱창 구이 입니다.

요것도 전에 먹어봤는데, 가성비 너무 좋더라구요.

한팩에 8천원인가 9천원대 가격인데요, 한명이 먹기 충분한 양이고

맛도 참으로 좋습니다. 냄세도 안나구요.

요것도 마찬가지로 해동을 안해서리...

부랴부랴 흐르는 물에 해동을 해 주었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했어야 하는데 ㅎㅎ

덕분에 먹는시간이 좀 늦춰졌네요

팬에 바로 구워주었습니다. 

양이 꽤 괜찮지요?

안에 곱도 꽉 차있습니다. 

진짜 곱일지,두부같은거 갈아서 섞은건지는 모르지만,

맛이 참으로 좋아요!가성비 최강입니다.

냉동실에 있던 부추도 꺼내어서

함께 구워주었습니다. 

곱창은 바짝 익혀먹는걸 좋아라하기에 

열심히 익혀주었습니다 

잘 잘라주면 곱창구이 완성!

혼자먹기엔 양이 꽤 좋지요?

와이프랑 먹을건데, 곱창전골도 있기에 그냥 한팩만 구웠습니다.

아..또 먹고프네요 ㅎㅎ

그 사이에 전골도 잘 끓었습니다. 

곱창들이 통으로 들어있기에 가위로 잘라주어야해요.

곱창의 양이 상당히 많아 보이네요 ㅎㅎ

자,이제 먹방타임입니다. 

전골 정말 맛있어요.

수영이나 문현꺼같은 깊은맛은 물론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양에 이런맛이면 흠잡을떄 없는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곱창구이도 기름장 쿡 찍어먹으니...

환상이었습니다. 술이 술술 넘어가요 ㅎㅎ

밥 한그릇과 함꼐 전골과 구이 뚝따 해치웠습니다.

이제 냉동실에 곱창한팩 더 남아있는데요,

전골 한번 더 사다가 함께 세트로 또 먹어야겠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한끼였습니다. 

 

내일은 간만에 치킨을 먹을거에요.

와이프가 양념치킨이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고 주말을 보내야겠습니다.

휴가철인데, 아직 코로나가 극성이라 참 어려운 현실이네요.

모두들 건강주의하시고 항상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는 다음 폿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굿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