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가민 스마트 워치 비보무브 스타일 내돈내산 개봉기

반응형

평소에 스마트워치에 관심이 굉장히 많습니다.

원래 사용하기도 했었구요.

그런데 이번에 갤럭시워치3가 나왔다는걸 보고

막 지름신이 올랑 말랑 하는거에요.

그래서 와이프에게 사도 좋다는 허락을 맡고 

갤럭시 워치3를 열심히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스마트워치에서 가장 중요하게생각하는것이 

두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는 베터리 입니다.

하루 한번 충전하는거는 너무 번거롭고 싫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나온 제품이니 하루 한번 충전정도는 

아니겠지 싶어서 봤는데...음...아니더라구요.베터리는 역시나 

오래 못간다고 하더라구요 에휴.

그래서 갤럭시워치3은 마음을 접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와이프가 사라고 허락은 해준 상태.

다른거라도 사야겠다 하고 오랜만에 스마트워치 검색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발견한 가민 스마트 워치 비보무브 스타일.

제가 앞서 이야기했던 중요하게 생각하는것 두가지중 하나가

베터리라고 했잖아요? 나머지 하나는 바로 얼마나 진짜 시계같냐는 거에요.

누가봐도 스마트워치같은걸 차고다니는건 좀 오글거린달까요 ㅎㅎ

그렇기에 미밴드라던지 애플워치같은거는 아예 위시리스트에 

있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저의 첫 워치는 엘지에서 나온

g워치였어요 ㅎㅎ 그당시에는 동그랗게 시계처럼 나와서

딱 맘에 들었었거든요. 두번째 워치는 역시 lg에서 나온

어베인 이었구요. 어베인은 디자인이 정말 좋았던거같아요.

암튼, 그런데 이번에 발견한 가민 스마트워치는 ..

그냥 시계에요. 누가봐도 그냥 시계에요. 그런데 스마트 워치에요.

완전 취향 저격!!!!그래서 열심히 파고들어 알아보았습니다.

완전 처음나온 비보무브 클래식은 스마트워치라기에는 좀...기능들이 떨어지고,

두번째로 나온게 비보무브 hr이더라구요. 블로그같은데를 봐도 

요 제품의 후기가 제일 많구요.

그런데 ....어휴...죄다 홍보글이에요. 제품지원받고 쓴거 --

진실된 후기를 찾을 수 없더라구요...그렇기도 하고, 출시된지

시간도 지나서 좀 그렇기도 해서 패스.

그래서 살펴본게 그 다음 버젼인 비보무브 스타일 이었습니다.

같은 계열로 비보무브 럭스도 있긴한데...가격차이땜시 큼.

적당하게 스타일로 타협을 보고 구입을 하였어요.

아, 이건 베터리도 5일까지 간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딱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도착하였습니다.

언제나 전자기기제품 택배받을때는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

신나하면서 박스를 오픈하였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본체박스와 액정보호필름이 들어있더라구요.

꺼내주었습니다.

자, 바로 요것이 가민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스타일 입니다.

두두둥!!!돈도 없는데 지름신이 오셔서 구입한 ...

ㅠㅠ귀하신 몸 이에요 ㅎㅎ

참고로 색상이 네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건 실버에요.

제일 좋아라하는 블랙도있고 무난한 한가지 색 더있는데

뭔지는 까먹었는데요. 암튼 그 두가지 색은 추가로 5만원이 더 

붙더라구요 ㅠㅠ 남은 두가지색이 요 실버와 로즈골드....

해서 그냥 실버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고급진 실버..

바로 꺼내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충전 시작!

딱 봐도 그냥 시계지요? ㅎㅎ

너무 딱 맘에 들더라구요!

시계줄은 제취향의 색이 아닌지라...조만간 바꿀예정이에요.

아...충전잭은 요렇게 생겼어요.

8핀 호환이 아닌지라 불편함은 있겠네요.

갤럭시 10이상의 시리즈에 들어가는 무선충전을 

지원한다는걸 어디서 본거같은데 맞을런지는 모르겠네요.

앞으로 사용하면서 기능들 알아가야겠어요.

요렇게 꽃아주면 충전이 됩니다.

사용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하나하나 잘 읽어봐야겠어요.

다양한 국적의 언어로 되어있는 설명서인데요,

한국어도 이렇게 잘 되어있습니다. 

보면서 사용방법을 잘 익혀야겠습니다.

이제 화면보호필름을 부착해주어야겠지요.

어휴...똥손인지라 이런거 정말 못하는데...

그래도 소중한 가민 스마트워치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겉 필름만 남기고 다 부착한 상태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잘붙었어요!!

기포도 잘뺏고..ㅎㅎ 만족스럽네요 ㅋ

충전하고 착용 샷 입니다.

제가 남자치고는 손목이 완전 가느다란데요,

막 크지도 않고, 이쁘고 딱 좋더라구요 ㅎㅎ

톡톡 두들기면 이렇게 led창이 활성화 됩니다.

메뉴로 넘어갈 수 있구요.

시침과 분침은 보이는 메뉴들에 따라 잘 보이도록 알아서 비켜주어요.

아까 오전 10시30분쯤 완중했는데 지금 89%...아무리봐도 5일은 무리일거같은데..

뭐 일단 봐야겠지요.

앞으로 사용해보면서 이런저런 기능 알아보고 본격적인 리뷰를 해보렵니다.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가민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스타일의 개봉기 였습니다.

어디서 받고 쓰는거 아녜요. 딱 제돈 주고 구입한겁니다. 

아오 정보를 알고싶어도 죄다 협찬받고 쓰는 광고글들인지라 

짜증 엄청 나더라구요. 비싸게 제돈주고 구입한 녀석이니

장점,단점 솔직하게 잘 리뷰해보겠습니다.

다음 실 사용 리뷰를 기다려 주세요~

오늘은 이만 물러갑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