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요리

맛있는 음식은 집에서 먹는게 최고

반응형

코로나로 인하여 외식을 간지가 꽤나 오래되었네요.

배달음식 아니면 대부분 집에서 먹고 있는데요,

참고로 저희집은 배달음식을 먹을수가 없어요.

워낙 외진곳에 있어서리...치킨,피자,떡볶이같이 좋아라하는 음식들은

절대 배달이 안오고 ㅠㅠ 짜장면 정도만 배달시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상황이다보니 바깥음식먹기가 참으로 힘들어요 ㅎㅎ

저와 와이프 둘다 맛있는 음식을 좋아라하는데, 바깥에서는

배달이 안되고.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외식도 좀 그렇고..

해서 대부분 집에서 만들어 먹습니다. 

아니면 차타고 나가서 포장해와서 먹기도 하구요.

오늘은 딱히 특별한 주제가 있는건 아니구요. 그냥 제가 좋아라하는

맛있는 음식 집에서 먹는 이야기를 주절주절 해볼거에요 ㅎㅎ

요거는 지인 집에 놀러갔을때 먹었던 삼겹살 입니다.

넓은 테라스가 있는 집이라서 이렇게 나가서

구워먹을수 있었는데요, 쌀쌀하긴 하지만 참 좋았습니다.

맛있는 음식이라하면 고기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거는 주변 갈비집가서 포장해온 고기 입니다.

저렴하게 파는곳이라 가성비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집에서 구워서 먹기를 즐겨합니다.

외식에 비해서 환경도 다르고, 집이다보니

뒷처리가 쉽지도 않고 이래저래 애로사항이 많지만, 맛있는 음식을 

위해서라면 이정도 수고는 감수해야지요.

팬에 지글지글 익혀서 잘 구워주었습니다.

잘 익어가고 있는 양념고기입니다.

비쥬얼이 참 좋지요?

개인적으로 양념고기보다는 생고기를 더 좋아라해요.

하지만 와이프가 양념고기를 완전 좋아라하기에 

이렇게 가끔 포장해다가 꾸워먹곤 합니다. 

요건 고깃집 옆에있는 메밀집에서 포장해온 

메밀국수입니다. 양념고기랑 궁합이 좋은 물메밀 이에요.

한번 나갔을때 푸짐하게 구입해오려고 합니다.

한번 나갔다 오는게 쉬운일은 아니니까요 ㅎ

시원 개운한 냉메밀 입니다. 

고기랑 먹으면 그 조합이 예술이지요.

고기가 다 익었네요.비쥬얼 좋지요? 

개인적으로 다양한 음식들이 많지만 그중 가장 맛있는 음식은

역시나 고기인거 같습니다. ㅎㅎ

스테이크도 그렇고, 삼겹살도 그렇고, 갈비도 그렇고..크으

요렇게 상추쌈으로 먹는게 최고에요.

크게 한쌈싸서 입에 넣고 우적우적 먹으면 

그 맛이 환상입니다. 크으

폿팅 작성하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거기에 이렇게 냉메밀 후루루룩 하면 약간의 느끼함도 

싹 날라가고 개운한 만족감이 드는것이 ...

아..배고픕니다. ㅎㅎ 어서 밥먹어야겟어요.

배에서 난리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음식 집에서 먹은 이야기를 그냥 주절주절 해 보앗습니다.

삼겹살을 가게에서 구워먹은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납니다.

어서 코로나 종식이되어서 자유롭게 아이데리고 외식할수있는 

그날이 다시오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