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요리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 출출한때 간단하게!

반응형

오늘은 날이 많이 덥네요!

낮에는 20도 이상 올라간다하는데...

이젠 정말 봄이란 스쳐지나가는 그런 시대인가봅니다 ;;

슬슬 여름을 대비해야겠어요 ㅠㅠ

오늘은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에관하여 폿팅하려합니다.

사실, 토스트는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각각 만드는 노하우들이

존재하기에 딱시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이라고 하기에는 

민망할수도 있는데요 ㅎㅎ 늘 그랫듯이 제가 집에서 맛있게

만들어 먹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오늘의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에 사용되는 버젼은

그냥 일반 길거리 토스트 버젼입니다. 

두장을 겹쳐서 가운데 계란떨구고 피자치즈 올리는 방법도 있고,

와플팬같은곳에 넣어 눌러서 포켓토스트하는방법도 있지만,

제일 간단하고 흔하고,누구나 가지고있는 길거리 트럭표 토스트를 생각하며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볼을 준비합니다.

와이프와 저 먹을거 총 두개의 토스트를 만들거에요.

계란은 세개만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계란 세알을 톡 까서 넣어주었습니다.

음...알이 작은 계란인지라 좀 적은감도 있지만,

계란만 들어갈것은 아니니까...

요걸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법의 필수재료이지요.

바로 양배추입니다. 

길거리 토스트에는 양배추가 들어가지 않으면 말이 안되지요.

양배추를 잘 씻어주었습니다. 

양배추를 잘 다져주었습니다. 

저는 양배추가 많이 들어가는게 참 좋더라구요.

양배추를 계란위에 뿌려주었습니다. 

여기서 고민을 좀 했어요. 원래 당근도 넣고 하면 더 좋지만

당근이 없더라구요.무언가 들어갈만한게 있으려나...

그래서 찾은게 바로 요 스위트콘 입니다.

왠지 어울릴거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콘도 넣어주었습니다. 

음...계란은 보이질 않네요 ㅎㅎ

소금좀 넣고 잘 저어서 계란물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섞어놓고보니 계란의 양이 적어보이지는 않아요!

이제 식빵을 준비해야지요.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식빵을 올려서 아주 약한불에 

구워주었습니다. 원래 길거리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이라면

버터나 마가린에 해야겠지만...있어야하지요 ㅎㅎ

그냥 있는걸로...

식빵 굽는거 의외로 쉽지않아요.

토스트기가 있는게 아니면 노릇하게 굽는거 신경을 좀 써야합니다.

시간을 조금 놓쳐버리면 바로 타버리더라구요.

식빵을 구워놨으면 이제 계란을 부쳐야지요.

잘 섞어준 계란,양배추,콘을 적당한 크기로 팬에 올려주었습니다.

약한불에 모양잡으면서 익혀주었어요

잘 부쳐진 계란을 아까 구워준 식빵위에 올렸습니다.

아..냉장고에 케찹이 없더라구요.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법에서 

엄청 중요한건데 ㅠㅠ 막 뒤져보니 일회용케챱이 몇개 있어서

그걸 꺼내어 발라주었습니다. 

그거라도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그리고 설탕을 듬뿍 뿌려주었어요.

윗뚜껑 덮어주면 토스트 완성!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길거리표 토스트였습니다.

맛은...누구나 다 아는 그 맛이에요..

알기에 더 맛있는 맛 ..ㅎㅎ

완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늘은 토스트맛있게만드는법으로 폿팅을 해봤습니다.

이제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기력 쇠하겠는데

기력보충해주는 음식을 만들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저는 담번 폿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