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맥도날드 신메뉴 체험기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더니 지금은 그치고 날이 딱 제가 좋아하는 날씨네요^^

비가 더 왔으면 좋았겟지만 비 그치고 선선하게 부는 바람도 참 좋네요.

오늘은 몇일전에 먹었던 맥도날드 신메뉴 햄버거리뷰를 해볼게요^^

몇일전에 나갔다 들어오며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사왔어요.

평소에도 좋아해서 여러종류 햄버거를 먹는데 이번에는 맥도날드가 가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사왔습니다.

세트메뉴로 사서 콜라도 왔네요^^

사실 남편은 맥주와 먹어서 둘다 제거지만 하나만 먹지요 ㅎㅎ

감자튀김은 따뜻할때 먹으면 더 맛있지만 식어도 맛있어요.

저희 아이는 아예 감자튀김 한통을 자기 자리에 놓고 먹어요~

한 손에 두개씩 들고 먹더라구요^^

새로나온 맥도날드 신메뉴 라서 기대하며 샀어요.

닭다리살이라길래 먹어보고 싶었어요^^

어떤맛일지 굼금하더라구요.

반응형

반을 잘랐더니 이렇게 생겼네요^^

맥크리스피는 하나만 사서 나누어먹기로 했어요.

처음 시도하는거라 하나만 사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 사먹어야죠^^

냠냠냠.

먹어봅니다.

오물오물...응?으응?

닭다리살이라는데 왜 뻣뻣한 식감이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튀김옷도 이게 오버쿡인건지...너무 딱딱한 느낌이고..

맛도 특별하다기보다는...음...애매하네요 ㅎㅎ

역시 그냥 빅맥이 최고입니다. ㅎㅎ

다음에는 먹던거 먹는걸로 할게요^^

이상으로 맥도날드 신메뉴 체험했던 이야기 였습니다. 

날 더워지는데 건강조심합시다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