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술담화 6월분 도착했습니다!

반응형

오늘도 덥네요~~

덥기만하면 선풍기켜고 그냥저냥 지낼수 있는데...너무 습해요 ㅠㅠ

더운건 참아도 습한건 정말 못참겠어요 에고

이래서 여름을 정말 싫어합니다...어서 겨울이 오면 좋겠어요 ㅎㅎ

오늘은 전에 한번 폿팅한적있는데요, 전통주 구독서비스인 술담화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아직도 구독중이라 한달에 한번씩 다양한 전통주들을 받아서 마시는데요.

6월분이 도착하였네요~

술담화 6월 패키지 입니다!

총 세병의 전통주가 왔습니다. 

이번 패키지는 증류주,약주,청주.이런 구성으로 왔어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청주인 동학 1957입니다. 

구수하고 달콤한 향 사이로 새콤한 향이 튀어오르는 술 이라네요.

그런데 지금 폿팅작성하는 이 시점에 이 술은...없습니다...

다 마셨어요 ㅎㅎㅎ은근하고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반응형

술담화에서는 술들이 올때 이렇게 술에관한 정보가 담긴

카드가 함께 옵니다. 보관방법이라던지,술의 특징이라던지

알수있어서 참 좋아요.

다음 술은 운암 1945입니다.

살균약주라는데, 사실 엊그제 이거 먹으려고 하다가

보니까 코르크 마개더라구요?음...먹던걸 다시 냉장고에 넣는걸 

별로 좋아라하지 않기에 다음에 손님오거든 따기로 하고 대신 앞서 이야기한

동학을 꺼내어 마셨던 겁니다. 

이건 조만간 마실거에요

마찬가지의 정보가 담긴 카드입니다.

술과 함께 어울리는 안주도 추천하기에 어떤 안주에 어떤술을 마실지

고민스러울때 보면 참 좋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러운 서비스 입니다. 

마지막 술은 증류주인 황금보리라는 술 이네요,

개인적으로 증류주는 좋아라하지 않지만...구성을 제 맘대로 하는게 아닌지라 ㅎㅎ

잘 쟁여놨다가 언젠가 마셔야겠지요.

25도의 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적 낮은 도수네요. 

카드 아랫부분의 스토리텔링을 읽어보는 재미도 꽤나 쏠쏠합니다.

이번달 술담화의 구성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저번달 술담화때 온 안동 국화주를 고등어구이와 함께

한잔했을때의 사진 입니다. 꽤나 맛있게 잘 마셨어요 ㅎㅎ

이번달에도 저 술들 맛있는 안주와 함께 한잔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전통주 구독서비스인 술담화에대한 폿팅이었습니다.

점점 더워지고 습해지네요. 장마도 온다는데요. 어서빨리 여름이 지나길 기원하며...

오늘은 여기까지,저는 담번 폿팅으로 돌아올게요.

모두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