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족발맛집 가성비 포장주문으로 행복한 한끼

반응형

이번주는 계속 비가오네요~

비가 오는 날을 좋아하는 저는 습한거 빼고는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주말에 먹었던 족발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족발을 자주 먹지는 않지만 맛있는곳을 발견하면 종종 생각나더라구요.

저희가 요즘 가는곳은 식사동에 위치한 곳인데 족발 맛집 입니다 ㅎㅎ

족발 먹고싶을때는

여기서 포장해먹고있어요^^

아,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가격이에요.

맛도 있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요.

처음에 가격에 반신반의 하며 사먹었는데 맛있는데 가격까지 착해서

놀랐습니다^^

매장 안에 메뉴판도 찍어줍니다.

포장가격과 차이가 있죠?

저희는 어차피 집에서 먹을거라 특대로 포장을 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포장된 족발 비닐봉지를 내려놓습니다.

저 이거 보자마자 얼른 먹고싶어서 족발 꺼내다가 찍었어요~

오랜만에 먹는거라 설레네요^^

짜잔~!

상 위에 포장해온 족발을 꺼내 놓았습니다^^

포장하면 막국수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반응형

이제 포장된 음식들을 다 뜯아주었어요~

지금도 침이 꼴깍넘어가네요~

포장된 음식들은 족발과 막국수,보쌈무,상추,부추무침,냉콩나물국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듯 합니다.

가성비 참 좋지 않나요?

꺄아아아아~~~~~~

바로 보이는 앞다리살~

완전 부드러워요ㅠㅠ역시 족발 맛집..ㅠㅠ

여기 족발은 쫄깃보다는 부드러운족발에 가까운듯 해요.

요 막국수도 너무 맛있어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얼른 비벼야겠어요.

족발만 먼저 먹어봅니다.

너무 부드러워요~간이 쎄지는 않아요.

새우젓에 콕 찍으니 맛나네요^^

쌈도 야무지게 싸줍니다.

보쌈무랑 부추무침도 올려서 와앙~

그냥 맛있죠^^

그리고 여기는 완전 살코기도 뻑뻑하지않고 부드러워요.

아이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

족발 한입 먹고 막국수 한입 먹고 왔다 갔다 하니 다 먹어버렸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족발 맛집에서 맛나게 흡입한 이야기 였습니다.

가성비가 넘나리 좋기에 (원래 2만8천원이었는데,2천원 오른거에요 ㅎㅎ)앞으로도

족발 먹고싶을떄 주문해 먹으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저는 담번 폿팅으로 돌아올게요

모두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