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모래놀이 세트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요즘 아이가 마음대로 나가질 못해서 심심해하는 요즘이라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찾아보았습니다.

아이가 모래놀이를 좋아해서 고민하다가 구입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래놀이세트를 포스팅할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어디거를 살까 고민하다가 많이 들어보았던걸로 구입했습니다.

알고보니 놀이매트도 여기거더라구요~

저희는 바다동물 찍기 세트로 골랐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주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었죠^^

아이가 낯선것에는 다가가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데 모래놀이는

밖에서도 종종 했던거라 관심을 가질듯 하더라구요.

안을 뜯어보면 이렇게 모래놀이통과 뚜껑이 있어요.

뚜껑을 열면 짜잔!

모래놀이세트가 다 들어가 있습니다.

찍기틀과 모래,모래테이블 다리가 들어있어요,

모래는 3봉지가 들어있었습니다.

반응형

자, 이제 테이블을 만들어봅니다.

다리는 조립한 후 해체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집에서만 쓸거니까 괜찮겠죠^^

뚝딱뚝딱 완성!

아이가 이미 자리를 잡았어요~

놀이매트 깔때부터 "응?뭐야?"

하며 관심을 보이길래 모래놀이 할거라고 말해주니까 

아빠가 테이블조립할 때 부터 옆에서 계속 있더라구요^^

모래놀이 세트에 아주 관심이 많아요 ㅎㅎ

모래도 넣어주어야겠죠?

색모래세트도 있었는데 색 섞이는게 별로라 처음은 흰색모래 세트로 결정했습니다.

세봉지 다 부어주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혼자하기는 충분한 양이었어요.

모래가 흩어지는 모래가 아니라 보습제랑 오일(?)이 들어가서 모래들이 고운데 잘 달라붙더라구요~

모래를 쏟자마자 손으로 꾹꾹~

좋아하니 저도 좋네요^^

찍기틀과 삽도 넣어주니 바로 찍기틀 집어드네요^^

한참을 놀이하고 그만하자 했더니 더 한다고 울더라구요~

이렇게까지 좋아할지 몰랐네요^^;;

모래가 피부에 잘 달라붙는데 물에 잘 녹는다고 하더라구요.

씻길때 보니까 녹듯이 씻겨내려가서 좋더라구요^^

매트바닥에 튄 모래들은 청소기로 빨아들이면 깔끔하게 청소되더라구요.

모래놀이 세트 구입하니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놀기도 엄청 잘 놀구요

아주 만족스럽네요.

저는 여기까지

담번 폿팅까지 안뇽`

반응형